정보마당

공지사항

공지 제2회 편지공모전 <Good Job에 보내는 편지> 참여 안내

2018-11-08 18:12:58
관리자

게시글 삽입용.png

 Good Job 자립생활센터는 지난 해에 이어 '제2회 편지공모전 Good Job에 쓰는 편지'를 개최합니다. 지난해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는데요. 올해도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공모전 참여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편지내용 : 굿잡자립생활센터와 함께 하며 느낀점, 고마운 점, 또는 재미있었던 추억 등

                 자유형식

2. 접수기간 : 11월 24일 오후6시까지

                 (접수기간을 지나서 접수한 편지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3. 참여방법 : 1)온라인 공모전 참여신청서(<-클릭) 작성 후 편지를 이메일

                 (goodil@hanmail.net)로 발송(수기편지의 경우 스캔 후 파일첨부해서 발송)

                 2)첨부된 공모전 참여신청서 작성 후 편지와 함께 이메일로 발송

4. 참여대상 : 센터 서비스이용 장애인 및 가족, 활동지원사, 근로지원인, 자원봉사자 등

5. 참여제한 : 작년 입상자는 올 해 편지공모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수상내용 : 대상 1명(상금 30만원)/우수상 2명(상금 20만원)/장려상 3명(상금 10만원)

7. 선정기준 : 진솔성/표현력/감동/기타 심사위원의 심사 근거

8. 심사위원 : 센터에서 지정한 외부 심사위원 3명

9. 선정발표 : 심사 후 수상 선정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30일 발표 예정

10. 시 상 식 : 2018125일 송년잔치 당일

11. 문    의 : 02)518-2197 편지공모전 담당자


참고 : 작년 수상 대상자(이희경 이용자) 편지 보기